자주 묻는 질문
□ 교육신청 관련 문의사항
-
A
- 건설교육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
- 집합교육 또는 온라인교육 신청
- 신청서 작성 및 제출서류 업로드
- 교육비 결제(신용카드,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)
- 신청완료
-
A[마이 페이지 → 나의 교육현황]에서 카드결제, 실시간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가능※ 기업은행 : 525-001144-04-053 / 예금주 : (사)대한전문건설협회 / 입금자명 : 업체명
-
A해당 교육기간(온라인교육의 경우 학습기간 마지막 날) 종료 후 다음날부터 [마이페이지]에서 수료증 출력 가능※ 온라인교육의 경우 학습기간 중에 교육을 완료해도 신청한 학습기간이 종료된 후(교육 마지막날의 다음날)에 발급
-
A
- 건설산업기본법(90분)
- 하도급법(90분)
- 계약법(90분)
- 건설업자 윤리경영(90분)
- 건설공사 품질안전 및 환경관리(120분)
-
A[마이페이지 → 나의교육현황]에서 수료증출력이 가능, 수료증은 개인보관용으로 교육 종료 후 협회에서 교육이수 신고※ 개인 보관용이며, 신고 혼선의 사유로 미리 지자체에 제출 자제